더보이즈 뮤직뱅크 1위 / 사진=원헌드레드 제공 |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지상파 음악 방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의 타이틀곡 'Stylish(스타일리시)'로 1위를 차지했다.
콘서트로 인해 출연하지 못한 더보이즈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소속사를 통해 “1위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또 오늘이 멤버 영훈 생일이라 더 의미가 큰 것 같아요. 항상 잘 챙겨주시는 많은 스탭분들 감사드리고, 1위를 만들어준 우리 더비! 덕분에 'Stylish'로 1위도 해 보고 너무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발매된 신보 'a;effect'는 가요계에 파동을 일으키며 또 한 번의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하겠다는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Stylish' 역시 자유롭고 솔직한 더보이즈만의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중독성 있는 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공개되자마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더보이즈는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 공연 첫 날, 지상파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어 기분 좋은 투어의 출발을 알렸다.
한편, 더보이즈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KSPO돔에서 월드 투어 'THE BLAZE'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투어 일정에 돌입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