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더보이즈 "영훈 생일에 '뮤직뱅크' 1위, 더비 덕분 감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더보이즈 "영훈 생일에 '뮤직뱅크' 1위, 더비 덕분 감사"

속보
尹측, '평양 무인기 의혹' 재판부에 구두 기피 신청…"불공정 재판"
더보이즈 뮤직뱅크 1위 / 사진=원헌드레드 제공

더보이즈 뮤직뱅크 1위 / 사진=원헌드레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지상파 음악 방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더보이즈는 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미니 10집 'a;effect(에이이펙트)'의 타이틀곡 'Stylish(스타일리시)'로 1위를 차지했다.

콘서트로 인해 출연하지 못한 더보이즈는 아쉬운 마음을 담아 소속사를 통해 “1위를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또 오늘이 멤버 영훈 생일이라 더 의미가 큰 것 같아요. 항상 잘 챙겨주시는 많은 스탭분들 감사드리고, 1위를 만들어준 우리 더비! 덕분에 'Stylish'로 1위도 해 보고 너무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지난 28일 발매된 신보 'a;effect'는 가요계에 파동을 일으키며 또 한 번의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하겠다는 포부가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Stylish' 역시 자유롭고 솔직한 더보이즈만의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중독성 있는 훅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공개되자마자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더보이즈는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더 블레이즈)' 공연 첫 날, 지상파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어 기분 좋은 투어의 출발을 알렸다.

한편, 더보이즈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KSPO돔에서 월드 투어 'THE BLAZE'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투어 일정에 돌입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