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헝그리앱 언론사 이미지

오버워치 2 x NERF 콜라보, 내일 개막

헝그리앱 취재팀
원문보기

오버워치 2 x NERF 콜라보, 내일 개막

속보
U-23 아시안컵 4강전 한국 0-1 일본(전반 36분 코이즈미 카이토)




오버워치 2와 NERF의 협업이 내일(8월 6일) 시작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8월 19일까지 이어지며, NERF 블라스터를 모티프로 한 무기 스킨이 출시된다. 이번 협업에서는 '필요한 건 오직 NERF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트레이서의 젤파이어 프로 무기 스킨을 비롯한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오버워치 2와 글로벌 슈팅완구 브랜드 NERF가 함께하는 첫 만남으로, 재빠른 순발력을 요하는 전투를 통해 용감함과 즐거움을 전달한다.

이번 협업에서는 NERF의 블라스터에서 영감을 받은 영웅 및 무기 스킨, 새로운 게임 모드와 다양한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로 공개되었다.



캐서디를 비롯한 여러 영웅들이 NERF의 블라스터를 모티프로 한 무기 스킨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에는 '필요한 것은 오직 NERF(NERF or Nothin’)’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데, 이 모드는 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해 20명을 처치하는 빠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상점에서는 무기 스킨들이 포함된 꾸미기 아이템 묶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버워치 2 x NERF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2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