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SM타운’ 레전드 무대 총집합…특집 프로그램 TVㆍ극장 동시 상영

이투데이
원문보기

‘SM타운’ 레전드 무대 총집합…특집 프로그램 TVㆍ극장 동시 상영

속보
쿠팡, 정보유출 보상 1인당 5만원…1조6,850억원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엔터) 창립 30주년을 기념한 JTBC 특집 프로그램이 TV와 극장을 통해 동시 상영된다.

4일 SM엔터에 따르면 9일 오후 4시부터 JTBC2·JTBC4에서는 ‘다시 보고 싶은 SMTOWN : 30 YEARS AND MORE’가 방영된다.

이는 역대 ‘SMTOWN LIVE’의 특별한 순간들과 레전드 무대를 엄선해 재구성한 여름 특집 상영작으로, SM엔터가 그동안 쌓아올린 K팝의 눈부신 히스토리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어 전 세계 ‘핑크 블러드’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특집 방송은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SMTOWN LIVE 2025)’ 도쿄돔 콘서트의 9일 공연이 생중계되는 메가박스 전국 11개 상영관에서도 TV와 동시에 라이브 뷰잉으로 상영돼, 방송과 콘서트를 연이어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관람 경험을 선사할 전망이다.

더불어 이번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콘서트는 국내 극장에서 생중계되는 첫 SM엔터 일본 공연인 만큼, 화려한 퍼포먼스와 신곡 무대까지 대형 스크린으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어 팬들의 열띤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이달 9~10일 열리는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콘서트는 국내는 물론 인도네시아가 추가된 전 세계 10개 지역 영화관에서도 라이브 뷰잉으로 만날 수 있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