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롯데하이마트, 8월 한달 내내 ‘쿨링 휴가 페스타’

경향신문
원문보기

롯데하이마트, 8월 한달 내내 ‘쿨링 휴가 페스타’

서울맑음 / -3.9 °
“쿨링 휴가 페스타를 놓치지 마세요”

역대급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롯데하이마트가 8월 한 달간 전국 310여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에어컨·TV·냉장고를 할인하는 ‘쿨링 휴가 페스타’를 펼친다.

4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대표적으로 삼성전자 ‘인피니트’ 등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을 최대 40만원 할인가에 내놓고 행사상품 동시 구매 시 금액대별 할인, 다품목 구매 할인 등을 더해 최대 100만원까지 싸게 판다. 냉장고는 삼성전자의 경우 ‘키친핏’ 1도어 냉장고(409ℓ)와 냉동고(347ℓ), 김치냉장고(319ℓ) 등 3가지를 동시구매하거나 LG전자는 ‘핏앤맥스’ 냉장고(609ℓ)와 김치냉장고(324ℓ) 등 2개 제품을 함께 사면 최대 90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또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삼성전자 ‘QLED(65형·75형·85형)’ TV,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 등 으뜸효율 가전 구매시 최대 60만원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역대급 폭염에 집에서 더 시원하고 안락하게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8월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면서 “홈캉스를 위한 다양한 가전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 제공


정유미 기자 youme@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주 3일 10분 뉴스 완전 정복! 내 메일함에 점선면 구독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