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형사와 직접 인터뷰"..'사이코메트리' 김다솜, 역대급 싱크로율 자신한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진영 기자] 배우 김다솜이 리얼한 캐릭터 분석으로 역대급 싱크로율을 예고하고 있다.

3월 11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의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폭발력 있는 연기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배우 김다솜은 극 중 허당미와 정의감 둘 다 가진 걸크러쉬 형사 은지수 역을 맡았다. 거침없고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을 안방극장의 新(신) 활력소 탄생을 직감케 한다고.

김다솜은 “대본을 읽었을 때 정말 재밌어서 술술 읽어 내려갔다. 장르물이면서도 로맨스와 코미디가 있는, 재미있는 요소가 다 들어있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다. 그리고 은지수라는 캐릭터를 보면서 제가 연기하는 모습을 머릿속에 그리기 시작했고 재미있게 표현해보고 싶었다”며 ‘그녀석’에 끌린 이유와 단단한 포부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저 역시 정의감과 허당미가 있는 사람이다(웃음). 완벽주의를 꿈꾸지만 언제나 부족한 것 투성인 허술함과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모습이 꽤 닮았다”고 전해 싱크로율 200%를 이룰 그녀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또 은지수는 총경으로 은퇴를 앞둔 아버지를 존경해 형사가 된 캐릭터로서 “주변에 은지수와 비슷한 배경을 가지고 있는 형사 분을 수소문해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경찰 쪽의 구조를 알지 못한 채 배역에 접근하고 연기하는 건 어려울 것 같아 실제 경찰사회의 구조를 조사했고 여자 형사들에 대해서도 좀 더 자세히 취재하려고 했다”고 밝혔다. 캐릭터 분석을 위해 열의를 불태우는 김다솜(은지수 역)의 노력은 더욱 리얼하고 디테일하게 그려질 ‘형사’ 은지수를 기대케 하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tvN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