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수진, 새 EP 발매 앞두고 음감회 성료…'모나리자' 무대 최초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가수 수진이 신보 발매 기념 음감회를 진행했다.

수진은 오는 23일 새 EP ‘RIZZ(리즈)’를 발매하는 가운데 지난 19일 컴백 기념 음감회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났다.

이날 음감회는 앨범 발매를 앞두고 팬들에게 가장 먼저 신곡을 들려주고 싶었던 수진의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마련된 자리로, 새 앨범 무대를 비롯해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코너로 행복한 시간을 완성했다.

전작 ‘아가씨’ 무대를 시작으로 등장한 수진은 다채로운 신곡 스포 토크와 비하인드 스토리, ‘RIZZ’ 앨범 언박싱 타임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하나하나 해소시켜줬다. 특히 마지막 무대로 이번 앨범 타이틀곡 ‘MONA LISA(모나리자)’ 무대를 팬들 앞에서 최초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팬들과의 음감회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 수진은 오늘(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오픈해 기대감을 배가했다. 수진의 한계 없는 콘셉트 변신이 빛나는 앨범 재킷 현장 스케치 영상과 더불어 타이틀곡 ‘MONA LISA’, 수록곡 ‘RIZZ ME UP(리즈 미 업)’, ‘Lime(라임)’, ‘헤엄’, ‘DROP TOP(드롭 톱)’, ‘Summer Daze(서머 데이즈)’까지 감각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신곡들의 향연이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수진의 새 EP ‘RIZZ’는 ‘상대를 끌어당기겠다’라는 ‘RIZZ’의 의미처럼 수진이 가진 각양각색 매력과 음악적 장점을 고스란히 풀어낸 앨범으로, 수진만의 몽환적인 보컬색과 압도적인 퍼포먼스, 고퀄리티 음악으로 가요계를 물들일 전망이다.

또한 수진은 오늘부터 내달 2일까지 포토이즘 이벤트를 진행, 많은 서탱(팬덤명)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수진의 두 번째 EP ‘RIZZ’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 = BRD엔터테인먼트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