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나우어데이즈, YTN 일일 기상캐스터 도전…시민과 인터뷰도 척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 5인조 신인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가 날씨 정보를 전달하는 기상캐스터에 도전했습니다.

오늘(16일) 오전 11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YTN 사옥에는 나우어데이즈 멤버 전원이 방문해 일일 기상캐스터 도전에 나섰습니다.

이날 나우어데이즈 멤버들은 함께 날씨 정보를 전하게 될 원이다 캐스터와 짧은 인사를 나눈 후 곧바로 리허설을 시작했습니다.

리허설을 마친 나우어데이즈 멤버들은 상암동 야외 스튜디오로 이동해 생방송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멤버들은 미리 연습한 날씨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했고 원 캐스터와도 미리 합을 맞추기도 했습니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나우어데이즈를 보기 위해 시민들이 몰려들었는데요. 멤버들은 시민들에게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네는 등 신인 그룹 답지 않은 여유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나우어데이즈의 시윤은 일일 캐스터 도전 소감을 묻자 "일일 기상캐스터라 긴장했지만 너무 즐거웠다. 일일 기상캐스터로 시청자분들의 일상에 알찬 정보 전해드리고, 특별한 기억을 선물했기를 바란다"며 "YTN 날씨도 저희 나우어데이즈도 사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
소리 없이 보는 뉴스 [자막뉴스]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