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배우 구성환, 낭만 가득한 집 공개 "깔끔한거 좋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1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는 구성환이 자신의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하는 일상이 그려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2024.05.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배우 구성환의 낭만 가득한 일상이 공개된다.

17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의 '낭생낭사(낭만에 살고 낭만에 죽는)'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나 혼자 산다'에 배우 이주승의 절친 형으로 등장한 구성환은 시청자들의 요청으로 출연하게 됐다.

구성환은 "10년째 혼자 살고 있는 배우 구성환입니다"라고 자기소개를 한 뒤 이사 온 지 1년 된 집 내부를 소개했다.

반려견 '꽃분이'와 함께 사는 구성환의 집은 먼지 한 톨 없는 호텔 스타일이다. 구성환은 "깔끔하고 깨끗한 걸 선호한다"고 설명했다.

구성환은 "작품이 없을 땐 거의 주부"라며 물티슈로 바닥 닦기, 꽃분이 털 정리, 꽃분이 배변 패드 교체, 옥상 거미줄 제거, 노래 부르며 상추 물 주기 등 길고 긴 모닝 루틴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구성환의 낭만 일상도 아침부터 이어진다. 구성환은 이주승이 선물한 옥상 평상에서 모닝 커피 타임을 준비했다. 유리 맥주잔에 탄 믹스커피와 LP 음악으로 낭만까지 챙겼다.

구성환은 미나리 골뱅이 전과 들기름 김가루 골뱅이 비빔 칼국수 등 거한 아침 밥상을 즐기며 "아따 좋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구성환은 지난 2004년 영화 '하류인생'으로 데뷔했다. 영화 '택시운전사'(2017), '포화속으로'(2010) '26년'(2012), 드라마 '스토브리그'(2019~2020) 등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