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초능력자로 변신한 에스파, '슈퍼노바' 뮤비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에스파가 신곡 '슈퍼노바'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SM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영진 기자 = 그룹 에스파가 신곡 '슈퍼노바(Supernova)'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12일 공식 SNS 등을 통해 공개된 에스파의 첫 정규앨범 더블 타이틀곡 '슈퍼노바' 뮤직비디오 티저는 각자 다른 능력을 가진 멤버들이 보여주는 초인적인 매력과 강렬한 신곡 비트와 어울리는 힙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13일 공개되는 신곡 '슈퍼노바' 뮤직비디오는 '나는 나로 정의한다'는 정규 1집의 슬로건에 맞춰, 남들이 보기에 불필요한 곳에 집중하는 듯하지만 동시에 '본연의 나'를 보여주는 능동적인 캐릭터를 위트 있게 연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AI(인공지능) 등 동시대적 기술을 녹인 콘셉추얼한 영상미를 통해 에스파의 독보적인 정체성도 담아낼 예정이다.

'슈퍼노바'는 무게감 있는 킥과 베이스 기반의 미니멀한 트랙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다른 차원의 문이 열리는 사건의 시작을 초신성에 빗대어 내 안의 대폭발이 시작되었음을 힙한 무드로 표현한 가사가 담겨 에스파 특유의 '쇠맛' 음악 색깔을 만끽할 수 있다.

에스파의 신곡 '슈퍼노바'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며, 또 다른 타이틀곡 '아마겟돈'을 포함한 10곡의 신곡이 담길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