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더킹덤, 격렬한 퍼포먼스도 끄떡없는 '프로 아이돌' (음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최이정 기자] 그룹 더킹덤이 매력적인 무대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더킹덤(The KingDom, 단·아서·무진·루이·아이반·훤·자한)은 11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미니앨범 'REALIZE(리얼라이즈)'의 타이틀곡 'Flip that Coin(플립 댓 코인)' 무대를 꾸몄다.

이날 더킹덤은 강렬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부각시키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등장했다. 멤버들은 완성도 높은 단체 퍼포먼스를 펼치며 탄탄한 실력을 뽐냈고, 여유 있는 무대매너까지 보여주는 등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집중시켰다.

특히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안무를 하면서도 전혀 흐트러짐 없이 표정 연기를 이어가는 더킹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일곱 멤버는 카메라를 향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매력적인 미소까지 드러내며 팬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훔쳤다.

더킹덤의 새 앨범 'REALIZE'는 총 7부작으로 이뤄졌던 챕터1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챕터2 세계관의 출발을 알리는 음반이다. 타이틀곡 'Flip that Coin'은 슬랩 하우스, 힙합, R&B 등 여러 장르의 스타일들을 적재적소에 가미한 하이브리드 팝 트랙으로, 새로운 운명을 스스로 만들어가겠다는 멤버들의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는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는 육성재, 세븐틴(SEVENTEEN), 솔라(Solar), 김재환, 아이브(IVE), YAOCHEN(야오첸), 트리플에스(tripleS), 김우진, 어센트(ASC2NT),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 82메이저(에이티투메이저), 비웨이브(BEWAVE), TOZ(티오지), 리오(LEO) 등이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