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솔로 컴백' 육성재, 소년미 벗고 반항미 장착→독보적 카리스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청량감 넘치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육성재는 지난 2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엑시비션 : 룩 클로슬리)' 2차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조이뉴스24

육성재 콘셉트 포토 [사진=아이윌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육성재 콘셉트 포토 [사진=아이윌미디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날 공개된 1차 콘셉트 포토에서 캐주얼한 스타일의 검은색 점퍼를 입었던 육성재는 이번에는 시원한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파란색 재킷을 착용했다. 여기에 같은 색상의 청바지를 매치하며 이른바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육성재는 두 장의 사진을 통해 계절과 잘 어울리는 청량함을 마구 발산했다. 또 반항미 넘치는 강렬한 눈빛과 날카로운 턱선, 당장이라도 베일 듯한 오뚝한 콧날까지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그의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EXHIBITION : Look Closely'는 지난 2020년 발매한 'YOOK O'clock' 이후 육성재가 약 4년 만에 발표하는 솔로 앨범이다. 그룹 활동에서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각 트랙에 녹여냈으며 타이틀곡 'Be Somebody(비 썸바디)'에는 자신을 믿고 본인만의 길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한편 육성재의 첫 번째 솔로 싱글 앨범 'EXHIBITION : Look Closely'는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