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김성철, 스토리제이컴퍼니 재계약 "두터운 믿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성철이 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1일,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김성철과 동행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 서로 간의 두터운 믿음과 신뢰관계를 유지하며 앞으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김성철의 행보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김성철은 브라운관과 스크린, 무대 등 다양한 매체를 넘나들며 배우 존재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넷플릭스 '스위트홈', SBS '그 해 우리는'과 영화 '올빼미', '댓글부대', 뮤지컬 '데스노트', '몬테크리스토',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등 작품을 통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드라마, 뮤지컬, 연극, 영화 등 모든 매체를 섭렵하며 열일 행보를 펼쳤고, 올해에도 그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를 통해 안정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쇼맨십으로 공연계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고, 3월 개봉한 영화 '댓글부대'에서는 조화로운 팀워크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하반기까지 풀가동 될 대세 배우 김성철과 스토리제이컴퍼니의 시너지가 주목된다.

한편 스토리제이컴퍼니에는 강미나 권수현 김다솜 김정현 김태희 박성현 배유람 서인국 오연서 왕지혜 유가영 이시언 이완 주민경 최두호 태원석 한가을 한다미 허준호 홍완표가 소속돼 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