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단독] 우도환·이상이, 또 만난다…넷플릭스 ‘사냥개들2’ 제작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배우 우도환(왼쪽)과 이상이가 7일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사냥개들’ 제작발표회에서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박진업기자 upandup@sportsseoul.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이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29일 스포츠서울 취재에 따르면 ‘사냥개들’은 시즌2 제작을 확정했다. 시즌1에서 브로맨스를 선보이며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주연배우 우도환과 이상이도 시즌2에 합류한다. ‘사냥개들’ 시즌2는 올 하반기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냥개들’은 사람 목숨보다 돈이 먼저인 사채업의 세계에 휘말린 두 청년이 거대한 악의 세력에 맞서 목숨 걸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사냥개들’ 시즌1은 공개 3일 만에 2,797만 시청 시간을 기록, 단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 부문(비영어) 2위에 올라서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후 TOP 10 리스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사냥개들’은 동명의 웹툰 사냥개들(글·그림 정찬)을 원작으로 한다. 웹툰은 지난 2019년부터 2020년까지 네이버웹툰에서 단독 연재됐으며 85화 분량 액션물이다.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와 화려한 액션이 더해져 마니아층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네이버웹툰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영어·일본어·태국어 등에서 서비스 중이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