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눈물의 여왕' 박성훈, '유퀴즈' 뜬다…"5월 방송 예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배우 박성훈이 지난달 7일 오전 서울 구로구 라마다호텔신도림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열연 중인 배우 박성훈이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에 출연한다.

24일 tvN 측은 “박성훈이 이날 ‘유퀴즈’ 촬영에 임한다”며 “촬영분은 5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성훈은 종영을 앞둔 tvN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 윤은성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눈물의 여왕’은 3년 차 부부인 퀸즈 그룹 재벌 3세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윤은성은 홍해인과 백현우의 관계를 위협하는 '지능형 빌런'으로, 시청자들의 긴장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박성훈은 '눈물의 여왕' 관련 다양한 에피소드를 ‘유퀴즈’에서 이야기할 예정이다.

한편, 박성훈이 출연하는 '눈물의 여왕'은 28일 방송되는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다. 박성훈은 올해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출연한다.

[이투데이/장유진 기자 (yxxj@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