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일타강사 문쌤' 문상훈, 신혼부부 특강에서 발표한 파격 발언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작년 5월 깜짝 결혼 발표로 모두를 놀라게 한 유튜브 '빠더너스'의 크리에이터 문상훈이 공개한 영상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15일 빠더너스 유튜브 채널에는 "결혼은 미친 짓"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한 특강 컨셉의 이번 영상에서 문상훈은 일타강사 '문쌤' 캐릭터로 등장해 신혼부부들의 고민 해소에 나섰다.

영상에서 문쌤은 결혼 2년차 선배로서 신혼부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강조한다. 그는 부부싸움은 서로 마주보며 대화할 시간이 없어 발생한다며 일침을 날렸다.

특히, 매일 시간이 부족한 '맞벌이 부부'와 사소한 집안일 하나까지 계획적으로 처리하느라 싸우는 'MBTI 파워 J형 부부'의 사연을 소개하며 "돈으로 해결할 수 있는 고민이 가장 값싼 고민"이라는 솔루션을 제시해 수강생들로부터 공감을 얻었다.

동시에 이렇게 부부싸움의 원인이 되는 가사노동에 들이는 시간을 줄여 서로 대화하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해결책으로 삼성 AI 라이프를 추천했다.

AI가 세제는 얼마나 넣을지, 어떤 코스로 돌릴지 알아서 결정하고, 나에게 맞는 집안 온·습도를 자동으로 세팅하는 등 불필요하게 고민하고 싸울 필요 없이 AI로 맞춰주는 일상을 통해 부부간의 여유로운 시간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우 겸 코미디언 문상훈은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를 운영하며 '일타강사 문쌤' 컨셉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넷플릭스 드라마 'D.P.'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다.

문쌤이 소개한 신혼부부에게 추천하는 AI 라이프는 삼성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