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지코, 26일 컴백···제니 피처링 참여→힙한 시너지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ZICO)가 오는 26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SPOT! (feat. JENNIE)’으로 돌아온다.

18일 지코는 개인 SNS를 통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지코의 11번째 디지털 싱글 ‘SPOT! (feat. JENNIE)’은 제니가 피처링에 참여한 힙합 장르의 곡으로, 늦은 밤 우연히 파티에서 만난 두 친구의 꾸밈없는 순간을 담았다.

지코는 신곡 발표를 공식화하기 전인 이날 정오 개인 SNS에 제니와 함께 찍은 영상과 사진을 순차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 게시물은 지코와 제니의 실제 녹음 현장을 촬영한 것으로, 음악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자연스럽고 힙한 바이브가 느껴진다.

특히 녹음실 메이킹 영상에 ‘SPOT! (feat. JENNIE)’의 음원 일부가 깜짝 포함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초 남짓의 짧은 음원임에도 세련된 멜로디와 비트, 제니의 매력적인 음색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지코는 오는 19일과 20일 녹음실 메이킹 영상과 사진을 추가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이어 21일 마지막 녹음실 메이킹 영상, 22일과 23일 콘셉트 포토, 25일 뮤직비디오 티저와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차례로 선보인다.

한편, ‘SPOT! (feat. JENNIE)’은 지난 2022년 7월 발매된 미니 앨범 ‘Grown Ass Kid’ 이후 무려 1년 9개월 만에 나오는 지코의 신보다. 올해로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지코는 ‘SPOT! (feat. JENNIE)’을 시작으로 2024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