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비웨이브, 오늘(17일) 'BE;WAVE'로 정식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골드더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EWAVE(비웨이브)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BEWAVE(비웨이브)의 첫 번째 미니 앨범 'BE;WAVE'는 때로는 강하고, 때로는 부드러운 파도의 모습처럼 다양한 매력을 지닌 이들의 매력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ING !'은 힙합 베이스에 라틴 감성을 믹스한 러블리한 무드의 힙합 곡으로 경쾌한 멜로디 위 청아한 멤버들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없이 여린 소녀처럼 보이지만 강인하게 딛고 일어나 세상에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또한 BEWAVE(비웨이브)의 첫 WAVE(흐름)의 시작을 알리는 오프닝 트랙 'Blue Wave'는 다이내믹한 사운드 전개처럼 세상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 자신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시겠다는 포부를 담아냈다. 세 번째 트랙 'Shine'은 2003년 발매된 걸그룹 슈가의 동명의 노래를 리메이크해 노래를 통해 대중에게 행복과 사랑을 아낌없이 주겠다는 마음을 표현한다.

한편 BEWAVE(비웨이브)는 데뷔 앨범 'BE;WAVE'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