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무조건 뜬다’ 걸그룹 우아, 눈 뗄 수 없는 미모…지니뮤직서 보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8일 신곡 ‘BLUSH’로 컴백하며 주목 받고있는 걸그룹 WOOAH(우아)의 신곡 퍼포먼스 영상이 지니뮤직 유튜브 채널 ‘저스트댄스(Just DANCE)’ 콘텐츠로 공개됐다. 지니뮤직 유튜브 채널 숏츠 영상으로 공개된 이모지오 챌린지에서 WOOAH(우아) 멤버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들을 미리 선보이기도 했다. 신곡 ‘BLUSH’ 의 ‘저스트댄스(Just DANCE)’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이번 신곡의 안무를 보다 더 다양한 각도에서 리얼하게 감상할 수 있다.

지난 22년 11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앨범 'Pit-a-Pat(핏어팻)' 이후 1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 ‘BLUSH’는 ‘K팝 히트제조기’로 불리는 작곡가 라이언전과 아이브의 '아이엠(I AM)'을 작곡한 크리스틴 마리(Kristin Marie), 뉴진스의 '슈퍼 샤이(Super Shy)'를 작곡한 크리스틴 보건(Kristine Bogan) 등이 참여했으며, 신곡 ‘BLUSH’ MV 조회 수가 오픈 3일만에 120만을 돌파하는 등 여전한 최근 이어진 걸그룹들의 러쉬 속에서도 WOOAH(우아)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8일 지니뮤직에서 오픈된 스페셜 매거진을 통해 WOOAH(우아)의 인터뷰 및 인사영상 등을 만나 볼 수 있으며, 감상평 작성을 통해 아티스트의 사인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사진을 랜덤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도 참여 할 수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