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윤진, 이범수와 진흙탕 싸움 예고…"내 글 '증거'에 의한 사실, 법정서 해결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출처=빅펀치 엔터테인먼트, 이윤진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통역사 이윤진이 이혼 소송 중인 남편 이범수와의 법정 다툼을 예고했다.

28일 이윤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함성이 드디어 상대방에게 전달되어 상대방 변호사로부터 연락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윤진은 “상대방 측 변호사는 ‘내 글이 사실이 아니라고 기사를 내주면 생각해 보겠다’라는 의뢰인의 의사를 전달했다”라며 “일주일 만에 고안해 낸 대단한 묘안”이라고 꼬집었다.

이어 “나의 글은 팩트와 ‘증거’에 의한 사실이다. 사실이 아니라는 기사를 낼 수 없다”라며 “시끄러운 일 만들어 죄송하다, 이제 법정에서 ‘증거’로 조용히 해결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이윤진은 ‘이혼사유는 불륜이 아닌 성격 차이’라는 기사 제목을 공유하며 “차라리 사랑에 빠지라고 크게 품었다. ‘성’을 대하는 ‘격’의 차이”라고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또한 ‘이범수의 아들이 아빠와 살고 싶다고 했으며 이윤진과 연락을 막은 적도 없다’라는 기사에 “막진 않겠지만, 아이들에게 꾸준히 엄마 욕을 하고 나에겐 업계 사람들 욕을 할 뿐”이라며 “15년 들었는데 아주 피곤하면서 세뇌되는”이라고 덧붙였다.

이윤진은 “사나이가 뒤에 숨어 찔끔찔끔 남 시켜서 허위사실 흘리지 말고 조용히 법정에서 해결하든지 아니면 속 시원하게 나오든지. 일 처리 야무지게 하고 그만 쪽팔리자”라고 적기도 했다.

한편 지난 16일 이범수와 이윤진이 이혼 조정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이윤진은 SNS에 딸이 중학교 진학을 해외로 선택했다는 이유로 서울집 출입을 금지당했으며, 범수의 이중생활과 시모의 폭언이 있었다고 폭로했다.

이에 이범수 측은 “이윤진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라며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할 것”이라고 반박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