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드리핀 측 "주창욱, 호흡기 질환으로 활동 중단…당분간 5인 체제"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드리핀 주창욱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 주창욱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다.

28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주창욱 군은 차기 앨범 준비 과정 중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 내원해 정밀 검사를 진행했고, 호흡기 질환으로 인해 당분간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권고에 따라 예정돼 있던 스케줄을 중단하고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알렸다.

주창욱이 건강상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면서, 드리핀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

소속사는 "당사는 주창욱 군의 빠른 회복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팬들에게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친 것에 죄송하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드리핀은 2020년 10월 데뷔해 4월 3일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를 발매한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소속 아티스트 드리핀에게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며,

드리핀 주창욱군의 향후 활동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주창욱군은 차기 앨범 준비 과정 중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 내원해 정밀 검사를 진행하였고, 호흡기 질환으로 인해 당분간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권고에 따라 예정되어 있던 스케줄을 중단하고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드리핀 활동은 당분간 5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향후 스케줄 합류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드릴 예정이며, 당사는 주창욱군의 빠른 회복과 안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