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T사 모델인가? 명품 휘감은 '범죄도시4' 이동휘 "액션 없어...색다른 빌런 보실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 '범죄도시4' 두뇌빌런 장동철을 연기한 배우 이동휘의 캐릭터 스틸이 공개됐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어릴 적부터 IT천재로 세간의 관심을 끌었던 장동철은 직접 개발한 QM코인을 상장시키기 위해 QM홀딩스의 CEO로 나서지만, 실상은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의 개발자로 천재적인 두뇌로 온갖 범죄를 저지르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은 CEO로서의 모습과 비열한 범죄자로서의 모습을 동시에 보여준다. 거대한 자화상을 걸어 둔 사무실 또한 자기애가 넘치는 그의 성격을 유추하게 한다. 특히 명품으로 휘감은 패션 역시 그의 캐릭터를 짐작케 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동휘는 "'범죄도시' 시리즈를 보며 언젠가 꼭 이 시리즈에 출연하고 싶다는 기대감을 갖고 일을 해왔다. 이번 작품에 출연하게 돼서 개인적으로 정말 기쁘고, 재미있는 일이라고 생각했다"며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장동철 역에 대해서는 "캐릭터를 연기하기 위해 공부하고 해석했다. 액션이 없는 캐릭터라, 캐릭터의 서사를 더 잘 표현하고 파내려고 노력했다. 그렇게 나온 대사 한마디가 색다른 느낌의 빌런으로 보일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한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범죄도시4'는 오는 4월 24일 개봉한다.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엔터테인먼트 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