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단독]이범수·이윤진, 첫 이혼 조정 완료…'파경' 입장차 진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범수(55)와 동시통역사 이윤진(41)이 본격 이혼 조정에 들어갔다.

19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이범수, 이윤진은 18일 첫 이혼 조정기일을 가졌다.

두 사람은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윤진은 협의 이혼을 요구했으나 양측은 끝내 협의에 이르지 못했고, 결국 이혼 조정을 통해 혼인을 마무리하기로 했다.

엇갈리는 분위기 속 열린 첫 이혼 조정기일에서는 양측이 서로의 입장차만을 확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범수는 이번이 두 번째 파경이다. 그는 2003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가 단 5개월 만에 남남이 됐다. 이후 자신의 영어교사였던 이윤진과 연인으로 발전해 2010년 재혼했다. 이듬해 첫 딸을, 2014년 둘째 아들을 품에 안았다.

두 사람의 파경은 예견된 수순이었다. 이윤진은 지난해 12월 "내 첫 번째 챕터가 끝났다"라는 글과 함께 이범수의 계정을 태그하는가 하면, "나는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라는 영어 문구가 담긴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심지어 이범수와 이윤진은 서로의 SNS 팔로를 끊었고, 이윤진은 이범수와 함께한 추억이 담긴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 특히 이범수는 자신의 팔로우 전체와 게시물까지 삭제해 두 사람 사이에 심상찮은 기류가 감지된 바 있다.

두 사람은 현재 별거 중이다. 이범수는 아들과 서울에서 지내고 있고, 이윤진은 국제학교를 다니는 딸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거주하며 한국을 왔다갔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