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이슈 해외 스타 소식

"60세 브래드 피트 충격적으로 젊어 보여" 근황..'26살 연하' 여친♥ 덕분? [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이정 기자] 60세의 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가 촬영장에서 포착된 근황이 놀라울 정도로 젊어 보인다고 데일리메일이 26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트는 최근 미국 플로리다에서 포뮬러 원 레이싱 영화 '에이펙스(Apex)'를 촬영하는 동안 함께 출연하는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Javier Bardem)과 함께 웃으며 이야기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피트는 불과 몇 주 전에 60세가 되었지만, '에이펙스' 촬영장에서는 실제 나이보다 훨씬 더 젊고 행복하고 건강한 남자처럼 보였다고.

공개돤 사진 속 피트는 흰 티셔츠에 청바지를 매치, 캐주얼한 차림과 밝은 갈색 머리로 실제로 60세란 나이가 느껴지지 않는 모습이다.

'에이펙스'는 '탑건: 매버릭'으로 성공을 거둔 조셉 코신스키 감독의 신작이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피트는 26세 연하 쥬얼리 사업가인 이네스 드 라몬과 1년 넘게 진지하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한 소식통은 두 사람과 관련, "안젤리나 졸리와 이혼 이후 브래드가 처음으로 제대로 된 관계를 맺었다"라며 "이네스가 브래드를 매우 행복하게 한다"라고 귀띔했다.

피트는 2016년 졸리와 결별한 후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 니콜 포투랄스키와 데이트를 했지만 오랜 기간 관계를 유지하지 않았다.

피트는 졸리와 6명의 자녀를 공유하고 있고 이 중 3명은 입양했다.

/nyc@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