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영화계 소식

강하늘×정소민 역대급 코믹 케미 '30일' 10월 3일 개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컷뉴스

영화 '30일' 티저 예고편 스틸. ㈜마인드마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강하늘, 정소민이 역대급 코믹 케미로 찾아온다.

오는 10월 3일 개봉을 확정한 '30일'(감독 남대중)은 드디어 D-30, 서로의 찌질함과 똘기를 견디다 못해 마침내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려버린 정열(강하늘)과 나라(정소민)의 사연을 그린 코미디 영화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30일' 티저 포스터 2종은 캐릭터들의 은은한 광기가 뿜어져 나오는 독특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성과 외모 그리고 찌질함까지 타고난 정열과 능력과 커리어뿐 아니라 똘끼까지 타고난 나라가 허공을 바라보며 미소 짓는 모습은 '30일'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노컷뉴스

영화 '30일' 티저 포스터. ㈜마인드마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역대급 코믹 케미로 재회한 강하늘, 정소민의 모습을 담아냈다. 영화 같은 첫 만남을 가졌던 정열과 나라의 심장 터질 듯한 이야기로 시작하는 것도 잠시, 180도 달라진 두 사람의 분위기가 이어지며 반전이 시작된다.

서로를 잡아먹기 바쁜 유치함으로 똘똘 뭉친 말들을 뿜어냄과 동시에 '이건 피 터지는 이야기야'라는 카피가 더해지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갑작스럽게 일어난 교통사고로 완벽하게 남남이 되기 직전 동반기억상실증에 걸린 정열, 나라의 모습 위로 더해진 '이건 웃음 터지는 이야기야'라는 카피는 기억도 로맨스도 날리고 웃음만 남긴 이들이 선보일 예측불가 스토리와 코믹 케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