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윤현숙 "한국→미국 자가격리만 4달째..미국은 식당 문도 닫았다"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심언경 기자] 가수 겸 배우 윤현숙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에 4달째 자가격리 중이라고 토로했다.

윤현숙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국서 1-2월까지 집순이. 미국 와서 3-4월까지 집순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자가격리만 4달째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윤현숙은 "한국은 식당이라도 열었죠. 여긴 거의 닫았다"며 "그래도 전 괜찮다. 코로나만 지나가면 아주 그냥 싸돌아다닐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난 7일, 윤현숙은 지인에게 받은 마스크 선물을 찍은 사진과 함께 "기대하지 못했던 누군가에게 온 선물.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라는 글을 게재해 미국에서의 근황을 밝힌 바 있다.

윤현숙은 현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거주 중이다.

이하 윤현숙 인스타그램 글 전문.

For 4 months. 눈을 뜨면 이런 곳이었으면. 현실은 달달이와 함께. 테라스에서 하늘만 보고 있지요. 힘들어하지 마세요. 저는 한국서 1-2월까지 집순이. 미국 와서 3-4월까지 집순이. 사회적 거리두기와 자가격리만 4달째 하고 있어요. 그래도 한국은 식당이라도 열었죠. 여긴 거의 닫았어요. 그래도 전 괜찮아요. 코로나만 지나가면 으즈 그냥 싸돌아 당길 꺼예요. 자가격리만 4달째 나 혼자 산다 한국에서 미국까지.

/notglasses@osen.co.kr

[사진] 윤현숙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