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뮤직뱅크' 방탄소년단, 컴백하자마자 1위 "행복하고 사랑해"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방탄소년단 / 사진=KBS2 뮤직뱅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이 컴백하자마자 음악 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지코 '아무노래', 방탄소년단 '온(ON)'이 2월 마지막주 1위 후보로 올랐다.

이날 1위의 트로피는 압도적인 점수 차이로 방탄소년단이 가져갔다. 방탄소년단은 블랙 스완(Black Swan)과 타이틀곡 온(ON) 두 곡을 선보이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1위 트로피를 받아든 RM은 "아미(ARMY) 여러분은 앞에 안 계시지만 여러분이 모아주신 마음으로 1년 만에 한국 음악방송에서 1위를 했다. 행복하고 사랑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21일 컴백 이후 곧바로 1위 후보에 오름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며 방탄소년단의 '클라스'를 보여줬다. 한터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일주일간 총 337만 8633장의 판매량을 기록해 다시 한번 신기록을 세웠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써드아이 , 카드 , MCND , 다크비 , 더보이즈 , 드림캐쳐 , 라비 , 로켓펀치, 스펙트럼 , 안예은 , EVERGLOW , 위키미키 , 이달의 소녀 , 천단비 , 체리블렛 , 펜타곤 등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