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윤보라, “정든 우리 돌담병원식구들” [in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윤보라의 SNS가 눈길을 끈다.

25일 윤보라는 자신의 SNS에 “오늘 마지막 낭만. 정든 우리 돌담병원식구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출연진들과 훈훈한 친목을 하고 있는 보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러한 SNS 메시지는 네티즌들과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2’ 16회(최종회)는 25일(오늘)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오랜 시간 동안 혼신의 열정을 쏟아내며 정말 열연을 펼쳐준 한석규-이성경-안효섭을 비롯해 ‘낭만닥터 김사부 2’에 출연해주신 모든 배우, 그리고 최선을 다해 촬영해준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대한민국을 ‘낭만 메세지’로 아로새기며 엄청난 시청률 숫자를 확인하게 해준 시청자분들에게도 다시 한 번 감사를 전한다. ‘낭만닥터 김사부 2’ 결말은 과연 어떻게 될지 25일(오늘) 마지막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보라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