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홍대광, '썸끓는시간' OST 출격…'느낌이 와!!!' 25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달달한 보이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홍대광이 OST로 돌아온다.

홍대광은 25일, 웹드라마 '썸 끓는 시간, 만화카페 2호점' OST '느낌이 와!!!'를 발매한다. 웹드라마 '썸 끓는 시간, 만화카페 2호점'은 청춘 남녀 사이의 썸과 라면을 소재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곡 '느낌이 와!!!'는 경쾌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모던 락 장르로, 달콤한 홍대광의 보컬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사랑의 설렘을 전하고 있다. 특히 '느낌이 와, 느낌이 와'로 반복되는 후렴구는 한번 들으면 기억에 남을 정도로 쉽고 대중적이어서 드라마 속 두 주인공의 마음을 잘 대변하고 있다.

또한 이 곡은 수지의 '나를 잊지말아요' 등을 작곡하고 박봄, 윤하, 송가인, 홍진영 등 국내 최다 OST를 작곡한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와 김지환, 이진실이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Mnet '슈퍼스타 K4'에 참가해 4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린 홍대광은, 감미롭고 개성 있는 목소리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특유의 따뜻한 음색으로 드라마 '주군의 태양', '괜찮아 사랑이야' 등의 OST에서도 두각을 드러내며 'OST 신흥강자'로 등극했다.

홍대광의 '썸 끓는 시간, 만화카페 2호점' OST Part 01. '느낌이 와!!!'는 25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이프엔터테인먼트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