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동상이몽2’ 진태현-박시은, 임신 위해 은밀한 검사까지…슈퍼 3억 정자왕 긍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진태현-박시은이 2세를 준비 중이다. (출처=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진태현이 슈퍼 정자왕에 등극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2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찾은 진태현-박시은 부부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박시은은 “작년에 임신을 준비했지만 진태현과 드라마를 어긋나 들어가는 바람에 1년이 지나가 버렸다”라며 “얼굴은 늙지 않아도 자궁은 늙어간다고 하더라. 건강할 때 낳고 싶다”라고 운을 뗐다.

앞서 박시은과 진태현은 지난 방송에서 올해 2세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지난해 딸 세연이를 입양하며 더욱 돈독해진 가족애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감사를 위해 두 사람은 피검사는 물론 진태현은 정액 검사도 해야 했다. 진태현의 정자 양은 3억 마리로 슈퍼 정자왕으로 등극했다. 평균 정상 기준은 3900만 마리다.

김태현은 “자랑스러운 남편이 됐다. 아내가 친구들 앞에서 자랑할 수 있지 않냐”라며 뿌듯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박시은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다. 진태현은 1981년생으로 40세다. 두 사람은 5년 열애 끝에 지난 2015년 결혼했다.

[이투데이/한은수 (onlin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