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안재현, "날 잊어주세요" 의미심장 글→삭제…팬·누리꾼 걱정ing [엑's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안재현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긴 후 삭제했다. 이에 팬들과 누리꾼들의 걱정은 이어지고 있다.

안재현은 16일 오전 "날 잊어주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안재현이 이 글을 올린 시간은 새벽 2시였다.

함께 게재한 사진엔 안재현의 모습이 담겼다. 최근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촬영 과정에서 금발로 변신했던 바. 사진 속 안재현은 흑발을 한 채 카메라를 날카롭게 응시하고 있다.

이 글 이후 안재현의 국내외 팬들과 누리꾼들의 걱정과 우려 섞인 댓글이 쏟아졌다. 안재현이 배우 구혜선과 이혼 갈등을 크게 겪었고, 이혼 소송이 진행 중인 상황. 심리적으로 힘든 과정 속에 있을 거란 생각에 그를 향한 걱정이 이어진 것.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자신을 향한 관심이 쏟아지자, 안재현은 해당 글을 삭제했다. 추가 글은 없었다.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연락이 닿지 않았다.

이에 팬들과 누리꾼들의 걱정은 식지 않고 있다. "힘내세요, 파이팅!", "못 잊는다. 평생 기억할 거다", "괜찮은 거냐. 걱정된다" 등의 글이 끊이지 았는 상황이다.

한편 안재현은 지난 1월 막을 내린 MBC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안재현 인스타그램, 엑스포츠뉴스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