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POP이슈]설특집 '전국노래자랑' 이호섭, 대신 MC 진행‥송해 불참한 이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송해/사진=민선유기자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방송인 송해가 설특집 '전국노래자랑'에 불참했다.

26일 KBS1 '2020 전국노래자랑-돌아온 전설'에는 송해 대신 이호섭 작곡가가 대신 MC를 맡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전국노래자랑'의 간판 MC였던 송해가 보이지 않자, 시청자들은 송해의 안부에 대해 걱정했다.

앞서 지난달 31일 송해는 갑작스러운 감기 증상으로 인해 입원했다. 이에 송해는 당분간 '전국노래자랑' 출연을 하지 못하게 됐다. 당시 송해의 관계자 측은 "13일 오전 퇴원했다. 2월부터 녹화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다행히 송해는 지난 13일 퇴원하면서 지난 15일 진행됐던 '전국노래자랑' 하남시 편에 출연해 다시 진행했다.

오늘(26일) 방송된 설특집 '전국노래자랑'의 녹화는 지난 12일에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송해는 녹화 다음날인 13일에 퇴원했기 때문에 해당 녹화에는 참여하지 못했던 것. 이에 송해를 대신해 이호섭 작곡가와 임수민 아나운서가 진행에 나섰다.

송해가 설특집에 참여하지 못한 이유가 잠시 감기 증세로 입원했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게 된 대중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고 있다. 또 대중들은 송해가 더는 아프지 않길 바라며 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설특집 '2020 전국노래자랑-돌아온 전설'에는 그동안 사랑받은 '전국노래자랑'의 스타들이 총출동했다. 할담비 지병수, 할미넴 최병주부터 현재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홍잠언 등 내로라하는 '전국노래자랑' 스타들이 모여 무대를 꾸몄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