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모모랜드, 필리핀 음악 전문 채널이 선정한 이달의 스타 "K팝 걸그룹 최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그룹 모모랜드 / 사진제공=MLD엔터테인먼트


그룹 모모랜드가 필리핀 대표 음악 전문 채널 MYX가 선정한 이달의 스타로 뽑혔다.

모모랜드는 필리핀 대표 음악 채널 MYX에서 ‘1월의 셀러브리티 VJ’로 선정됐다. 이는 K팝 걸그룹으로서는 최초의 기록이다.

셀러브리티 VJ는 MYX가 매달 자체적으로 선정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스타. 모모랜드는 셀러브리티 VJ로 뽑히며 필리핀 내 독보적 인기를 증명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5일 K팝 그룹 최초로 필리핀 ABS-CBN 인기 토크쇼 ‘간당 가비, 바이스(Gandang Gabi, Vice!)’에 출연해 현지 실시간 검색어 1위 및 각종 SNS 채널을 마비시키며 폭발적인 화제성을 자랑하기도 했다.

모모랜드는 지난달 30일 신곡 ‘떰즈 업(Thumbs Up)’을 발표하며 본격 국내외 컴백 활동에 나섰다.

‘떰즈 업’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기존에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뉴트로(New-tro) 콘셉트의 댄스 음악이다. 모모랜드는 신곡 ‘떰즈 업’으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 이어 4연속 히트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