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스트레이키즈, 뮤플리 'B SIDE'서 JYP 저격?..음악 작업기 공개(ft.비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은애 기자] 스트레이키즈가 진솔한 매력과 음악적 역량을 동시에 뽐낼 전망이다.

16일 오후 플레이리스트의 음악 전문 유튜브 채널 뮤플리에선 스트레이키즈의 첫 리얼리티 음악예능 'B SIDE' 티저가 공개됐다.

해당 티저에선 "꼰대가 이 영상을 싫어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멤버들이 JYP 저격을 계획하는 듯한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 멤버들은 음악을 작업하며 다양한 일상을 보여줄 것으로 예고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B SIDE'는 '작업하는 아이돌'들의 아이돌로서의 자아 이면(B-SIDE)를 살펴보고, 직접 자신의 색깔을 만들어 나가는 KPOP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무대 위 아티스트 모습이 아닌, 프로듀싱, 작곡, 랩, 창작, 안무 창작을 하는 과정 등을 보여주며 아티스트로서의 자아를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B SIDE'의 첫 주인공은 스트레이키즈가 선정됐다. 스트레이키즈는 JYP의 실력파 '자체제작돌'로 불리며 전세계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B SIDE'는 스트레이키즈의 데뷔 후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멤버들은 'B SIDE'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B SIDE' 스트레이키즈 1편은 17일 '뮤플리'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뮤플리 'B SIDE' 티저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