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수현♥차민근, 신라호텔 결혼식 컷 보니…임시완, 이현이 등 하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배우 수현(사진 가운데·본명 김수현과 재미 교포인 차민근 위워크 한국 전 대표(〃 왼쪽에서 두번째)의 결혼식 컷이 공개됐다.

모델 출신인 수현과 절치한 모델 이현이(사진 맨 왼쪽)이 15일 인스타그램에 “The most beautiful bride& groom I've ever seen!(내가 본 중 가장 아름다운 신부와 신랑)”이라며”함께한 모두가 진심으로 하나 되어 축복한 결혼 축하해 수현아, 사랑해”라고 글을 올렸다.

이현이는 이 글과 함께 수현·차민근 부부와 함께 찍은 사진들도 게재했다.

이현이가 공개한 사진에는 배우 임시완(아래 사진 맨 오른쪽) 또한 하객으로 참여해 활짝 웃고 있다.

세계일보

수현과 차민근은 전날 오후 서울 신라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은 “두 사람이 가족과 친지, 지인의 따뜻한 축복 속에 백년가약을 맺었다”며 ”수현과 차민근은 하객 앞에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고자 약속했다”고 전했다.

세계일보

한편 두 사람은 지난 8월 열애설이 공개되자 인정했으며, 3개월여 만에 결혼 소식을 알렸다.

앞서 수현은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우승하면서 연예계에 입문했다. 이후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변신했고, 지난해에는 미국 헐리우드에서도 데뷔했다.

차민근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공유 오피스를 제공하는 위워크에서 최근까지 한국 대표를 맡았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

사진=이현이 인스타그램 캡처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