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890920 0292019121456890920 06 0602001 6.0.26-RELEASE 29 OSEN 0 false true true false 1576279740000 1576279804000 related

'사랑의불시착' 현빈X손예진, 오늘(14일) 첫방..명품배우들의 극비로맨스 시작

글자크기
OSEN

tvN 제공


[OSEN=박판석 기자] ‘사랑의 불시착’의 현빈과 손예진이 극비로맨스를 펼친다.

오늘(14일) 오후 9시 드디어 막을 올리는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 스튜디오드래곤)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사랑의 불시착’이 안방극장 출격을 코앞에 두고 첫 방송 관전 포인트를 공개, 본방 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 남북한 최상위 남녀의 놀라운 만남!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

강직한 성품과 따뜻한 내면, 원리원칙을 중시하는 북조선 특급 장교 리정혁과 대한민국 하이클래스의 상속녀 윤세리의 놀라운 만남에 시선이 집중된다. 과연 남북한이라는 특수한 배경 속에서 두 사람이 어떤 위험 상황을 넘나들지, 가슴 설레면서도 아슬아슬한 극비 로맨스에 기대가 쏠린다. 뿐만 아니라 평양의 ‘맵짠녀(퀸카)’로 불리는 리정혁의 약혼녀 서단(서지혜 분), 재벌 사교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구승준(김정현 분)까지 남북한 최상위 남녀들이 만들 예측 불허 스토리와 케미스트리 역시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다.

▲ ‘믿보배’들의 총출동! 조연군단 ‘어벤져스’까지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주연 4인방의 환상 라인업은 방송 전부터 큰 기대가 되고 있다. 여기에 명품 조연 배우들의 라인업 또한 주목하고 볼 요소다. 오만석, 김영민, 양경원, 유수빈, 탕준상, 김정난, 김선영, 장소연, 차청화, 남경읍, 장혜진, 박형수, 최대훈, 윤지민, 황우슬혜 등이 대거 합류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또한 깜짝 카메오 및 특별출연 배우들의 활약도 두 눈을 크게 뜨고 보는 재미가 가득할 예정이다. 개성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들이 만나 드라마의 전개에 풍성함을 얼마나 채웠을지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 명품 제작진이 안방극장에 선사할 마법... 완성도 높은 스토리+섬세한 연출력

완성도 높은 대본과 감각적인 연출력 역시 ‘사랑의 불시착’ 본방 사수를 부르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사랑의 불시착’은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푸른 바다의 전설’ 등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의 신작이다. 연출자 이정효 감독은 ‘굿 와이프’, ‘라이프 온 마스’,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을 통해 장르를 불문한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바 있다. 최강 제작진의 만남에 특급 배우들의 연기력이 더해지며 예비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이렇듯 ‘사랑의 불시착’은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만들어갈 예측 불가 스토리와 독보적인 분위기로 연말 안방극장을 강타할 예정이다.

‘사랑의 불시착’은 오늘(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