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56806611 0182019121056806611 06 0602001 6.0.22-RELEASE 18 매일경제 0 false true true false 1575958790000 1575958820000 related

‘아내의 맛’ 측 “함소원 부친상에 12일 녹화 불참…방송 차질無”(공식)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함소원이 부친상을 당한 가운데, ‘아내의 맛’ 측이 입장을 밝혔다.

10일 함소원 진화 부부가 출연 중인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 제작진은 “지난 10일 새벽, 함소원의 부친께서 지병으로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다. 함소원 부친은 베트남 참전 용사인 국가유공자로, 전쟁 상흔으로 인해 투병하던 끝 3년 간 요양원에 계시다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빈소는 중앙보훈병원 2층 8호에 마련되어 있으며 12일 발인 후 현충원에 안장될 예정”이라며 “현재 함소원은 생전 아버지께 더 잘해드리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하며 깊은 슬픔에 잠겨 있으며, 가족들 역시 고인을 추모하며 장례 준비에 여념이 없는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매일경제

‘아내의 맛’ 측이 함소원 부친상과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사진=옥영화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작진은 두 사람의 출연 여부 및 방송과 관련해 “함소원과 남편 진화가 동반 출연 중인 ‘ 아내의 맛’ 제작진과 출연진 역시 갑작스레 들려온 비보에 애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오는 12일로 예정된 녹화에는 참여하지 못하지만, 시부모님과 함께한 베트남 여행기 등 이미 찍어 둔 촬영 분이 남아 있어 향후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함소원 부친상 관련 ‘아내의 맛’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금일(10일) 전해진 함소원 씨 부친상과 관련한 제작진 측의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10일 새벽, 함소원 씨의 부친께서 지병으로 사망했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함소원 씨의 부친은 베트남 참전 용사인 국가유공자로, 전쟁 상흔으로 인해 투병하던 끝 3년 간 요양원에 계시다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게 됐습니다. 빈소는 중앙보훈병원 2층 8호에 마련되어 있으며 12일 발인 후 현충원에 안장될 예정입니다. 현재 함소원 씨는 생전 아버지께 더 잘해드리지 못한 것을 안타까워하며 깊은 슬픔에 잠겨 있으며, 가족들 역시 고인을 추모하며 장례 준비에 여념이 없는 상태입니다.

또한 함소원 씨와 남편 진화 씨가 동반 출연 중인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과 출연진 역시 갑작스레 들려온 비보에 애통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함소원 씨 부부는 오는 12일로 예정된 녹화에는 참여하지 못하지만, 시부모님과 함께한 베트남 여행기 등 이미 찍어 둔 촬영 분이 남아 있어 향후 방송에는 차질이 없을 예정입니다.

소중한 가족을 잃은 유가족께 깊은 위로와 애도의 마음을 전합니다. 다시 한 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TV CHOSUN ‘아내의 맛’제작진 및 출연진 일동 / jinaaa@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