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성폭행 의혹’ 김건모, ‘미운 우리 새끼’ 프러포즈 편 어쩌나[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미운 우리 새끼’ 예고 영상./사진제공=SBS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김건모가 신부에게 프러포즈 하는 모습을 예고편으로 내보냈던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측이 난감해졌다.

혼인신고를 이미 마치고 내년 5월 결혼식을 확정한 김건모는 최근 ‘미우새’ 녹화에서 피앙세 장지연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찍었다. 해당 영상은 지난 주 방송에서 예고편으로 공개됐고 오늘(8일) 본 편이 방송될 예정이었다.

그러나 지난 6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하면서 방송에 차질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논란이 있은 후부터 ‘미우새’ 측은 방송 여부에 대해 “현재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반복하고 있는 상황이다. 김건모 측은 가로세로연구소 측의 주장에 대해 전면 부인하며 강경한 법적대응을 시사했지만 성폭행 의혹이라는 민감한 문제에 대해 ‘미우새’ 측이 이를 무시하고 그의 프러포즈 장면을 내보내긴 부담이 큰 것으로 보인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지난 6일 김건모 성폭행 의혹 내용을 라이브로 방송했다. 강용석 변호사 등은 김건모가 과거 서울 논현동의 한 유흥업소를 찾아서 여성 A씨에게 유사성행위를 강요한 뒤 성폭행을 했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증거를 확보했고 9일 고소장을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건모는 지난 7일 단독 콘서트는 일정 변경 없이 그대로 진행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