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복면가왕’ 오늘의 운세, 故 신해철과 특별한 인연 공개...어떤 사연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복면가왕’ 오늘의 운세가 마왕 신해철과의 인연을 공개한다.MBC 제공


복면가수 오늘의 운세가 故 신해철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준결승전에 진출한 4인의 복면 가수가 솔로 무대로 자신들의 기량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솔로 무대로 음원 퀸 아이유의 ‘이름에게’를 선곡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눈길을 모은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곡을 소화해낸 복면 가수의 무대에 “아이유를 롤 모델로 삼은 분일 듯”이라는 추리가 이어지기도 했다.‘아이유 열혈 팬’으로 추정되는 복면 가수의 정체는 밝혀질지 결과가 주목된다.

또한, 지난주부터 MC 김성주가 “김구라는 꼭 알아야 할 분”이라고 강조했던 복면 가수의 정체에 관심이 모였다. 모든 이들의 기대에도 불구하고 모르쇠로 일관하는 김구라의 태도에 답답함을 느낀 복면 가수는 스스로 결정적인 힌트를 유출하고 말았다고.

김구라는 복면 가수의 정체를 눈치 챌 수 있을지궁금증이 더해진다. 여기에, 마왕 故 신해철과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밝힌 복면 가수가 이목을 끌었다.

1라운드에서 신해철의 ‘슬픈 표정 하지 말아요’를 듀엣 곡으로 불렀던 그는 신해철과의 특별한 인연 때문에 이 곡을 선곡했다고 전했다.과연 두 사람은 어떤 인연일지숨겨진 뒷이야기는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실력파 가수들의 무대와 놀라운 정체의 연속은 24일 오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