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김호영, 성추행 논란 후 첫 심경 “말 아낄 수밖에 없어…실망시키지 않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노을 기자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논란 이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혔다.

1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의 ‘내멋대로7’ 코너에는 고정 게스트 김호영과 한희준이 출연했다.

이날 최화정은 본격적인 코너 진행에 앞서 “(김호영이) 마음고생이 많았던 걸로 아는데 청취자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발걸음 해줬다”고 운을 뗐다.

매일경제

동성 성추행 혐의로 피소된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해 심경을 고백했다. 사진=옥영화 기자


김호영은 “사실 제가 이 라디오를 아주 오래하지는 않았지만 최화정, 한희준 씨, PD님, 작가님들이 모두 친근한 가족 같다”며 “항상 저를 반겨주는 청취자들, 팬들에게 걱정을 끼쳐 죄송하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일련의 논란에 대해서는 “평소 제 성격답게 속 시원히 말해주기를 바라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지금은 말을 아낄 수밖에 없다”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그러면서도 “다만 절대 실망시켜드리지 않는 김호영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다짐을 덧붙였다.

한편 김호영은 지난 11일 성추행 혐의로 남성 A씨에게 고소당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의 중심에 선 바 있다. sunset@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