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놀토’ 2라운드 극적 성공, “멘탈 잡아주는 대하구이” 먹방 선보여[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정한비 기자]

헤럴드경제

사진=tvN 방송 화면 캡쳐


배우 윤시윤과 정인선이 받쓰에 도전해 극적으로 성공했다.

1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는 새 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주인공 배우 윤시윤과 정인선이 등장했다.

“윤시윤과 도레미 멤버들 사이에 인연이 있다”고 운을 뗀 MC붐은 문세윤에게 “윤시윤이 선배 아니냐”고 질문해 문세윤을 의아하게 했다.

“윤시윤이 1박 2일 선배 아니냐”는 붐의 말에 문세윤은 “아직 출연 협의 중이다”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지만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이들이 “이미 기사 다 떴다”며 문세윤을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천 소래포구 시장의 음식을 걸고 받쓰(받아쓰기)에 도전했다. 1라운드 음식은 육전물회였다.

평소와 달리 “쉬운 문제를 먼저 풀겠냐 어려운 문제를 먼저 풀겠냐”는 MC 붐의 질문에 1라운드 시작 전부터 2라운드 음식에 대한 추리가 벌어졌다.

2라운드 음식을 대하구이로 추측한 이들은 1라운드에서 쉬운 문제를 풀기로 결정했다. 1라운드 문제로 기리보이의 ‘교통정리’가 등장했다.

정답자로 나선 정인선이 멜로디를 잘 모르는 상태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은 멤버들은 “마치 시 낭송인 듯”, “전자사전 같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혜리와 넉살, 피오의 활약으로 2차 시도 만에 정답을 맞힌 이들은 육전 물회를 맛봤다.

간식 라운드에서는 크림 꽈배기를 건 도플갱어 퀴즈가 이어졌다. 김동현은 다시 한 번 꼴찌를 차지해 간식 게임 끝판왕 면모를 보여줬다.

2라운드 음식은 멤버들의 예상대로 대하구이로 밝혀졌다. 이혜영의 ‘La Dolce Vita’를 들은 후 김동현이 원샷을 받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충격적인 결과에 이어 발표된 원샷 누적 결과에서는 신동엽이 6회, 김동현이 7회로 밝혀져 김동현 본인도 놀라는 모습을 보여줬다.

1회 차이로 최하위로 밝혀진 신동엽은 김동현보다도 원샷이 적다는 사실에 “렬루 짱나”라며 소감을 말했다.

2라운드에 고전하던 이들은 마지막 3차 도전에서 성공해 대하구이 먹방을 선보였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