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가 최근 KBS 아나운서 이혜성과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과 사랑'을 향한 끝없는 열정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은 지난 4월 더팩트 주최 'TMA' 당시 MC를 맡은 전현무. /더팩트 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당당한 연애 상대는 15살 연하 이혜성 아나운서
[더팩트|강일홍 기자] 아나운서 출신 예능 MC 전현무는 프로다. 지상파와 종편채널을 넘나들며 다양한 쇼 오락프로그램은 섭렵한데 이어 각종 시상식까지 도맡는다.
전현무는 올해도 'KBS 연예대상'을 진행한다. 가수 손담비, 탤런트 장동윤과 함께 다음달 21일 오후 9시15분부터 210분간 방송되는 '2019 KBS 연예대상' 1부 MC로 나선다.
전현무가 최근 KBS 아나운서 이혜성과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일과 사랑'을 향한 끝없는 열정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패션모델 한혜진과는 열애 1년 만인 지난 3월 결별했다.
두 사람은 KBS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가 끌림을 만들었다. 전현무는 2006년 KBS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2년 프리선언을 했고, 이혜성은 2016년 KBS 아나운서로 입문했다.
"대화가 잘 통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에게 끌린다." 두 사람은 서로 각자 진행하는 프로그램에 품앗이 출연하며 호감을 키웠다. /더팩트 DB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5월 전현무가 MC를 맡고 있는 KBS 2TV 예능물 '해피투게더4'에 이혜성이 출연한데 이어 한달 뒤인 6월에는 KBS 쿨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에 전현무가 첫 게스트로 나섰다. "대화가 잘 통하고 성격이 좋은 사람에게 끌린다." 품앗이 출연이 가교가 된 셈이다.
전현무와 프로그램을 함께 한 적이 있는 방송관계자는 "전현무는 단순히 진행만 하는게 아니라 프로그램 전체를 그릴 줄 아는 감각적인 방송인"이라며 "당당한 연애 스타일도 과연 전현무답다"고 말했다.
열애설 보도 직후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아직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면서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현재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BC TV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tvN '수요일은 음악프로' '요즘책방 : 책 읽어드립니다' 등에 출연 중이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의 이혜성은 '연예가중계'와 'KBS 스포츠9'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eel@tf.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