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끝장의 맛" '골목식당' 백종원, 필동3인방's 청양크림+치즈+트러플 오일 新함박스테이크 '극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수형 기자] 필동 함박집 3인방이 만든 청양크림, 치즈, 트러플 오일 함박스테이가 탄생, 백종원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6일 방송된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정릉 아리랑시장 편이 그려졌다.

먼저 필동 함박집 3인방이 수제함박집을 찾아갔다. 이어 함박 스테이크를 맛 보며 "싱겁다"는 평을 전했다.
필동 함박집 3인방은 말보단 행동을 보여주겠다며 양손 가득 재료를 갖고 다시 등장했다. 게다가 직접 개발한 크림소스 비법까지 선물로 전했다. 이를 본 백종원은 흐뭇해하며 덩달아 감동했다.

이어 백종원이 직접 수제함박집을 찾았다. 그러면서 필동 함박집 3인방이 만든 기본 청량크림과 트러플 오일 치즈 함박 스테이크를 함께 맛봤다. 백종원도 "맛있다"며 감탄했다. 이어 흐르는 육즙을 보며 입을 다물지 못 했다. 이어 맛을 시식하며 "끝장이다"며 역대급 칭찬을 전했다. 수제함박집 사장도 필동3인방이 만든 함박 스테이크 맛에 감탄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대선배 백종원 대표가 각 식당의 문제 케이스를 찾아내고 해결 방안을 제시하며! 식당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교본'이 되어줄 프로그램이다.
/ssu0818@osen.co.kr

[사진]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쳐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