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지주연 "지난해 결혼→이혼, 인생관 바꾼 계기 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지주연이 이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서는 ‘프로 도전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방송인 서정희, 서동주, 배우 지주연, 장진희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지주연은 “제가 지난해 큰일 두 번을 겪었다”라며 “지난해 조용히 결혼을 했다. 그리고 굉장히 짧은 시기에 이별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배우로서 만족할 만한 성과가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 시기에 부모님들이 걱정하셔서 섣부른 선택을 했던 것 같다”라며 “무언가에 도피를 위해 결혼을 하게 되면 서로에 대한 믿음이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좋지 않은 것 같다.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가 됐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지주연은 “연애 때 이별은 저만 아프면 됐는데 저는 부모님이 계시더라. 제가 너무 받아들이기 힘드니까 다 엄마 때문이라는 말을 많이 했다”라며 “오히려 엄마가 자책하더라. 나보다 우리 부모님이 더 많이 상처받았을 것”이라고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09년 KBS 공채 탤런트 21기로 연예계에 데뷔한 지주연은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 ‘파트너’ ‘전설의 고향-가면귀’ ‘당신만이 내사랑’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기도 했다. 특히 그는 서울대학교 언론정보학과 출신으로 IQ156으로 멘사 회원 자격을 취득한 이력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