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우아한가' 이규한, 범행 자백 후 자살→ 임수향x이장우 오열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전미용 기자] 이규한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17일 방송된 MBN'우아한가'에서는 안재림(박혜나)을 죽인 진범임을 스스로 자백하고 목숨을 끊은 모완수(이규한)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족식사 모임을 가졌다. 하영서(문희경)와 모완준(김진우)은 취임식에 오지 말라고 말했고 모완수는 "국내 최초 트렌스젠더 CEO"라며 자극했다. 이어 준비한 선물을 건넸다. 이에 모석희는 "나도 선물을 준비했는데"라며 말했다. 이에 허윤도(이장우)가 들어와 하영서와 모완준을 체포했다.

OSEN

앞서 허윤도는 김부기(박철민)와 오광미(김윤서)와 함께 모완준의 페이퍼 컴퍼니 비리와 하영서의 미술품 은닉 범죄를 알아냈던 상황. 놀란 모완수는 모석희와 허윤도에게 "이제 내 차례인가"라고 말했고 허윤도는 "이제 진실을 말해달라"고 부탁했다.

이에 모완수는 "허변, 내가 주태형 검사한테 뭐 하나 보내놨다. 얼른 가 봐. 석희 너도. 나는 앞으로 허변이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주태형 검사실에서 모완수가 자백하는 영상을 봤고 주태형은 "모완수가 술마시고 찾아왔다. 두 사람에게는 자기가 말한다고 했는데 힘들었나 보다"라고 말했다.

이에 모완수는 긴급체포이 발부돼 경찰이 들이닥쳤고 모완수는 "아직 노래가 끝나지 않았다. 이 노래 끝나고 가겠다"고 말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이 사실을 접한 허윤도와 모석희는 충격을 받았다. 모석희는 "누구 마음대로 죽어. 15년 악착같이 살았으면 벌 받아야지. 끝까지 지 멋대로. 나는 어떡하라고. 누구 마음대로 죽어. 나쁜 새끼"라며 오열했다.

/jmiyong@osen.co.kr

[사진] 우아한가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