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내일(18일) 오전 7시 서울 시청역 공개방송(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장성규가 특집 공개방송을 연다.

장성규는 오는 18일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방송을 오전 7시부터 서울 시청역 5번 출구 앞에서 진행한다.

매일 아침 범상치 않은 텐션으로 청취자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는 '뀨디' 장성규는 청취자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스튜디오 밖으로 나간다.

이번 특집 공개방송의 제목은 '선넘고 시청까지, 잇츠 알라딘 타임~마!'로, 청취자들의 출근 현장 한가운데로 DJ 장성규가 직접 들어가 응원하고 힘을 불어넣어 주겠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굿모닝FM' 제작진 측은 "현장에서 '굿모닝FM'을 함께하는 시민들에게 나눠줄 풍부한 선물을 준비했다. 그리고 뀨디와 포토타임, 출근길 체험 미션, 떼창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들을 함께할 것"이라면서, "이번 공개방송이 지친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DJ 장성규의 첫 야외 공개방송을 응원하기 위해 절친 그룹 배치기, 김연자가 현장을 찾아 축하 무대를 꾸밀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는 매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MBC FM4U(수도권 91.9MHz)를 통해 방송된다. 공식 홈페이지 및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보이는 라디오와 유튜브 라이브로도 함께할 수 있다.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0@ytnplus.co.kr)
[사진 = MBC]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 유튜브에서 YTN스타 채널 구독하고 선물 받아 가세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