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위대한 쇼’ 측 “송승헌, 국민 아빠→지역 민심 잡기 도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송승헌이 ‘위대한 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tvN ‘위대한 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위대한 쇼' 송승헌이 신출귀몰 활약을 예고한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이 국회 재 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앞서 방송된 ‘위대한 쇼’ 3-4회에서는 위대한이 생면부지 사남매의 양육에서 대리운전, 방송 출연까지 일당 백 슈퍼 히어로의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특히 위대한-강준호(임주환)의 대립과 위대한-정수현(이선빈)-강준호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점화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8일 공개된 스틸에는 민심을 잡기 위해 송출귀몰(송승헌+신출귀몰)하는 송승헌의 광폭 행보가 담겨 보는 이의 관심을 끌어올린다. 송승헌은 인주시장 상인들의 임대 아파트 설립 반대 시위에 참여하고 인주 맘카페 모임에 참석하는 등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24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송승헌은 인주시장 상인들 앞에서는 누구보다 뜨거운 눈빛으로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열변을 토하고 있는 모습이다. 반면 인주 맘카페 회원들 앞에서는 만면에 미소를 띤 다비드 조각 비주얼로 여심 공략에 나서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송승헌이 아빠 코스프레에 이어 지역 민심 잡기에 발벗고 나설 예정”이라며 “국민 패륜아에서 국민 아빠로 이미지 쇄신에 성공한 송승헌이 지역 민심까지 단번에 사로잡으며 정치 인생 새 출발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