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일진에게 찍혔을 때’X‘리얼하이로맨스2’, 오늘(7일) 릴레이 V스페셜 라이브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희 기자] V오리지널 ‘일진에게 찍혔을 때’와 ‘리얼하이로맨스2’가 오늘(7일) 저녁 6시부터 릴레이로 V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먼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김연두(이은재 분)가 한 장의 사진, 한순간의 실수로 절대 엮일 일 없을 거라 생각했던 ‘일진 무리’와 엮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예측 불가 하이틴 로맨스다. 10대 사이에서 폭발적 인기를 끌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1000만 뷰를 향해 고공행진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2’는 연인만들기에 나선 스무살 청춘남녀의 ‘썸 베케이션’을 리얼하게 담아낸 로맨스 예능이다. 시즌 1에 이어 시즌 2에서는 더 대담하고 솔직한 스무살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아이유를 닮은 이다은, 시원한 미소의 소유자 신아란, 흥폭발 미녀 하다빈, 눈웃음이 매력적인 이마리앤젤, 팔로워 23만의 SNS 스타 오민석, 반전매력의 음악소년 김한별, 시크미 넘치는 댄싱머신 김태우까지 출연진들의 독보적 매력이 1020 네티즌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이에 방송 후 온라인에서 출연자들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이처럼 1020사이에서 빠른 입소문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와 ‘리얼하이로맨스2’의 출연진들이 오늘(7일) 저녁 6시부터 약 80분동안 네이버 V 스페셜 라이브를 릴레이로 진행한다. 오후 6시부터 40분동안 펼쳐질 네이버 V 스페셜 라이브 1부에는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의 주인공인 이은재, 강율, 김소연, 윤준원, 주현영, 최찬이가 출연한다. 이들은 웹드 촬영 중 있었던 비하인드 토크를 비롯해 함께 촬영하면 다져진 찰진 케미스트리를 뿜어낼 예정이다.

1부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 진행될 2부에서는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2’의 설렘 유발자 이다은, 이마리앤젤, 신아란, 오민석, 김한별, 문상민, 하다빈이 출연해 ‘썸 베케이션’ 이후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미 촬영이 끝난 리얼 로맨스 예능인 만큼 설레는 러브라인에 대한 대형 스포일러를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스무살 청춘들의 솔직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고스란히 네티즌에게 전해질 전망이다.

이번 ‘릴레이’ V 스페셜 라이브는 10대들 사이에서 핫한 콘텐츠에 대한 후토크가 담길 예정인만큼 10대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필수 시청 라이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뿐만 아니라 스페셜 라이브 직전인 오늘(7일) 오후 5시에는 ‘리얼하이로맨스2’ 4화가 최초공개 돼 팬심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리얼하이로맨스2’를 먼저 시청한 뒤 스페셜 라이브에 참여한다면 재미도 두배, 설렘도 두배로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nahe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