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스브스타] 최민환♥율희 '쌍둥이 임신' 소식에 FT아일랜드 멤버들이 보인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민환-율희 부부의 쌍둥이 임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FT아일랜드 멤버들이 각자 SNS를 통해 유쾌한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멤버 이홍기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민환과 그의 첫째 아들 재율 군의 사진을 공개하며 "너무 축하한다! 더 열심히 일해야겠다! 제발 아들 3명이었으면 좋겠다. 미나리(최민환 별명) 밴드 만들자"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해당 게시물에 멤버 이재진은 "전 딸이요!"라고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재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짱이 동생이 둘이나 생겼다는데 민환이 이제 허리 휘겠다. 하지만 행복도 세배. 율희 몸도 잘 관리해줘"라고 축하했으며, 멤버 송승현 역시 "사랑스러운 재율이에게 다둥이 동생들이 찾아왔다. 축하한다 미나라! 널 너무 얕봤…넌 진정한 남자야! 더욱더 멋진 아버지가 되리라 믿는다"라며 유쾌한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부부의 쌍둥이 임신 소식에 많은 이들의 축하가 쏟아지자, 율희는 SNS를 통해 "많은 분이 축하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요즘 입덧이 너무 심해 정신 못 차리고 있는데, 그 누구보다 고생해주는 남편과 어머님 덕분에 별 탈 없이 행복하게 태교 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초음파 사진과 함께 "쌍둥이들은 이렇게 서로 꼭 붙어 잘 크고 있다"라며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SB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과 라붐 출신 율희는 공개 열애를 거쳐 결혼에 골인했으며, 슬하에 아들 재율 군을 두고 있습니다.

(사진=이홍기·이재진·송승현·율희·재율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한류경 에디터

▶ [끝까지 판다] 관세청 비리 녹취 단독 입수
▶ [인-잇] 사람과 생각을 잇다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