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어게인TV] '악마가' 정경호, 송강이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에 '오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헤럴드경제

tvN '악마가' 방송캡쳐


정경호가 송강이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오열했다.

전날 28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서는 하립(정경호 분)이 루카(송강 분)가 자신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받은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공수래(김원해 분)가 "어묵하나 들고가지 류"라고 모태강(박성웅 분)을 불렀다. 공수래는 "꼴이 그게 뭐냐 철부지 애도 아니고 장난 그만하고 돌아가라"라고 말했다. 이에 모태강은 "내가 돌아갈 곳이 있던가요?"라고 답했다. 공수래는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신의 발밑이다. 용서를 구해라"라며 "남들을 괴롭히는 짓 그만둬"라고 말했다.

모태강은 "타버린 날개 탓에 나는 이전에 세계로 갈 수 없다. 이것이 누구 때문인지 기억하는가 잊지마라 복수는 끝나지 않는다. 조심하는게 좋을거다. 지금 당신은 인간 나부랭이와 다를게 없다"라며 "당신이 아끼는 영혼들의 끝을 보여주겠다. 당신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게 그렇게 말입니다"라고 말한 후 자리를 나섰다.

그런가운데 하립이 서동천의 집에서 루카를 만났다. 루카는 "서동천씨 지금 어딨어요?"라고 물었고 하립은 "그 인간 10년간 단 한번도 나타난적 없다. 그 인간 죽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루카는 "아니다 안죽었다"라며 갑자기 쓰러졌다. 병원으로 루카를 옮긴 하립은 루카에게서 10년전 자신의 아들을 떠올렸다.

하립이 루카가 10년전 자신이 악마와의 계약으로 살린 아들 예성호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하립은 루카의 방을 찾아가 루카가 서동천의 자료를 모은 것을 보고 오열했다. 그리고 루카가 어릴적 앓았던 병이 심해져 수술을 해야한다고 했다. 하지만 루카는 김이경의 공연을 위해 공연장에서 연습을 하던 중 쓰러졌다. 이를 본 하립은 모태강에게 "앞으로 쟤 주위에 있지마"라며 루카에게 다가가지 말라고 경고했다.

연주를 할 수 없게 된 루카는 김이경(이설 분)에게 "나보다 우리 형이 더 잘할거야 내 아버지 곡이니까 내 형이니까"라고 말했다. 이에 지서영(이엘 분)과 김이경은 하립에게 연주를 부탁했다. 이어 하립이 김이경과 함께 서동천의 곡으로 무대에 올라 성공적으로 공연을 끝냈다. 이후 하립이 몇일째 서동천의 꿈을 꾸며 잠에서 깨어나지 못했다.

주라인(이화겸 분)이 모태강의 집에 찾아와 "나 영혼 팔래요"라고 말했다. 주라인은 공수래를 찾아가 김이경에 대해 물었고 공수래는 "그놈에게 영혼이라도 팔겠다는 소리야?"라고 실수로 말해 주라인이 모태강을 찾아온 것. 모태강은 "주라인씨 영혼은 너무 순백이어서 살수가 없다. 당신 영혼에 값이 없다"라고 거절했다.

한편 하립이 겨우 잠에서 깨어나 김이경에게 "넌 서동천 밉지도 않냐? 그 인간 때문에 전과자 된거 아니냐 그만 좀 하자"라고 했다. 김이경은 "저 아저씨 한번도 원망한적 없다. 아저씨는 저한테 누구보다 고맙고 좋은 사람이었다. 그러니까 아버지 너무 미워하지 말아라"라고 답했다. 그리고 우는 하립을 김이경이 위로했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