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BJ 양팡 열혈팬, 3000만원 후원에도 식사 거절 당하자 투신 시도

댓글 6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양팡 SNS]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유튜버 겸 아프리카TV 인기 BJ 양팡(본명 양은지)에게 거액의 후원을 한 40대 열혈팬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22일 인사이트는 “3000만원 상당의 별풍선을 쏜 BJ 양팡의 한 열혈팬이 ‘양팡이 약속을 지키지 않아 천호대교로 갈 예정’이라는 제보를 받았다”며 해당 제보자와 인터뷰한 내용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제보자 A(45)씨는 “열혈팬은 전통적으로 소원권이라는 것을 받는데 양팡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으나 들어주지 않았다”면서 “금전적 피해보다 약속 이행을 하지 않았다는 배신감과 상실감이 크다”라고 말했다.

A씨는 “천호대교로 가서 투신하겠다”고 전한 뒤 실제 행동으로 옮겼다. 다행히 무사히 구조돼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A씨는 인사이트에 공개한 유서에서 “TO 양팡. 없는 약속들이었다. 환불하라. 엄마, 누나 미안해”라고 적었다. 이에 대해 양팡 측은 “식사 제안을 들은 적도, 들어줄 이유도 없다”며 “방송에서 별풍선 후원을 유도한 적은 전혀 없었다”고 밝혔다고 인사이트는 전했다.

지난해 아프리카TV 페스티벌 BJ어워드에서 여자 부문 대상을 수상한 양팡은 최근 유튜버 구독자 200만 명을 돌파했다. 언니와 남동생까지 총 다섯 식구가 20평대 아파트에서 살고 있던 양팡은 지난 6월 아프리카TV 별풍선 수입과 유튜브 수입을 모아 8억짜리 고급 아파트로 이사해 화제를 모았다.

양팡이 열심히 모은 돈으로 샀다는 집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더샵 센트럴스타 70평대 아파트로 알려졌다. 양팡은 자신이 산 아파트를 소개하는 영상에서 “4년간 돈 안 쓰고 이사하는 꿈을 이뤘다”며 “이제부터 더 열심히 방송하겠다. 정말 감사하다”라고 시청자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min3654@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